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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기 트럭 및 버스의 최신 EV 파워 트레인 설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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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-11-20 17:27 조회483회 댓글0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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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이라이트


고성능전기버스와 트럭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?

미국에는 약 2,800 만 대의 트럭과 버스가 도로에있는 모든 차량의 10 %를 차지합니다또한 이러한 트럭과 버스는 운송 부문의 모든 탄소 배출량의 28 %를 차지합니다따라서 최근 연구에 따르면 모든 트럭과 버스에 전기를 공급하면 전국의 전력 소비가 13 % 증가하지만 전기 버스와 트럭이 기존 가솔린보다 훨씬 더 경제적이기 때문에 총 에너지 수요는 71 % 감소 할 것이므로 트럭과 버스는 전기로 전환해야합니다. 차량또한, 전기 버스와 트럭의 인기는 주목할만한 EV 기술이 거의 통합되지 않았기 때문에 지난 10 년 동안 증가했습니다


전기자동차의최신동향전기버스및트럭

E- 모빌리티  부문 의 고속 충전 기술은 몇 가지 주목할만한 개선을 보였습니다현재 미국 트럭의 3 분의 2가 매년 20,000 마일 이하를 운행합니다. 누군가가 주 5 , 1 년에 50 주를 운전할 경우 하루 평균 80 마일입니다트럭의 주행 거리 요구 사항은 매일 한 번 충전으로 배터리 전기 자동차의 작동 범위 내에 있습니다

일부 전기 버스는 배터리가 아닌 커패시터를 사용하여 에너지를 저장합니다울트라커패시터는리튬 이온 배터리가 저장할 수있는 에너지의 약 5 % 만 저장할 수 있으므로 버스를 충전 당 몇 마일로 제한합니다그러나 커패시터는리튬 이온 배터리보다 훨씬 빠르게 충전됩니다최대 80kw DC 고속 충전을 제공 할 수있는 192kWh (킬로와트-)의 수냉식 배터리 저장 장치를 갖춘 모바일 충전 솔루션과 같이 고속 충전소를 사용할 수없는 지역을위한 새로운 솔루션이 제안되고 있습니다

또한 EV의 고밀도 배터리는 대부분의 일반 배터리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보유하므로 훨씬 더 컴팩트한 디자인이 가능합니다이 배터리는 배터리 가격의 지속적인 하락으로 인해 전기 버스 및 전기 트럭에서 점점 더 수용되고 있습니다미국 에너지 부에 따르면 EV 배터리의 kWh 당 비용은 2013 500 달러에서 2019 200 달러로 떨어졌습니다. 분석가들은 리튬 이온 배터리 가격이 앱에 추가로 하락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. 2030 년까지 $ 73 / kWh. 

전기 트럭과 전기 버스에는 동일한 거리를 커버하기 위해 기존 IC 엔진에 비해 전력을 덜 사용하는 고성능 견인 모터가 있습니다예를 들어, 전기 트럭은 5 마일 당 10kwh 만 사용하는 반면 디젤 트럭은 5 마일 당 33.7kwh를 사용합니다전기 버스와 트럭은 배기 가스가 전혀없고 매우 조용한 작동을 제공하는 동시에 기존의 버스 및 트럭에 비해 더 나은 가속을 제공하고 유지 관리가 더 쉽습니다.

마지막으로, 전기 버스의 평균 주행 거리는 약 180 마일 인 반면 전기 트럭의 주행 거리는 300 마일에서 550 마일까지 다양하며 600 마일 범위의 EV를 개발하는 잘 알려진 여러 회사가 있습니다전기 버스는 일반적으로 12 년 동안 1 년에 40,000 마일을 운행하며 배터리 수명은 480,000 마일입니다마찬가지로 신기술이 개발되고 이러한 차량에 구현되는 속도는 기존의 가솔린 ​​버스 및 트럭에서 전기 버스 및 트럭으로 원활하게 전환 할 수 있도록합니다.
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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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V 프로토타입 설계 및 테스트의 과제

전기 버스 및 트럭 회사의 EV 설계 및 테스트 엔지니어는 전기 자동차의 성능을 개선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더 높은 성능을 달성하기 위해 새로운 기술과 메커니즘을 개발하는 데 지속적인 노력이있었습니다이러한 새로운 기술 중 어느 것도 EV 파워 트레인에 대한 광범위한 테스트를 수행하지 않고 성공적으로 출시되지 않았습니다고전압에서 더 안전하고 정확한 파워 트레인 테스트는 EV 제조업체의 계측기 엔지니어가 많이 필요로합니다테스트를 안전하고 간단하며 쉽게 만든 광섬유 감지 기술 덕분입니다광섬유 온도 센서를 사용하면 기기 엔지니어가 테스트 기기 및 센서를 설정하는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그들은 다음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.

  • 고전압 부품에 추가 절연 적용

  • 모든 테스트 전에 긴 건강 및 안전 점검 수행

  • 높은 전기장 및 자기장에 대한 보정 센서 출력

  • 반복성 오류를 보상하기 위해 여러 번 다시 테스트

 

광섬유센서 (FOS) 전기자동차테스트를 혁신하는방법은 무엇입니까?

열전대와 같은 기존 센서는 특히 고전압에서 전자기 노이즈에 취약하기 때문에 느리고 부정확합니다. EV 테스트가 고전압에서 수행 될 때 기존 센서를 사용하면 단락이나 감전사의 심각한 위험이 있습니다따라서 E-Mobility는 모든 전기 자동차의 성능과 수명을 정의하므로 효과적인 열 관리를위한 새롭고 혁신적인 기술이 필요합니다.

광섬유 감지 기술은 기존 센서 (열전대)에 비해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

  • 센서는 비금속이며 고전압 및 고 자기 테스트 / 작동 조건에서 사용하기에 완벽하게 안전합니다.

  • 센서는 전원 모듈, 배터리 셀, 배터리 모듈, 충전 핀 등과 같은 작은 공간에 들어갈 수있는 작은 크기 (최대 0.4mm)입니다

  • 센서는 절연 및 교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절연이나 복잡한 보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.

  • 100 % 반복성으로 ± 0.2C의 낮은 정확도

  • 센서는 GaAs (Gallium Arsenide) 결정의 물리적 (광학) 특성을 기반으로하며 시간이 지나도 (최대 100 ) 안정적이고 정확합니다.

  • 높은 응답 시간 <40ms

  • 배선이 쉽고 센서 자체에 전원이 필요하지 않습니다.

 

EV 테스트를위한견고한모니터링센서및모니터

견고한 모니터링 (RM ) e-Mobility를위한 다양한 유형의 센서와 모니터를 개발했습니다광섬유 온도 센서는 전기 자동차 내부 센서의 정확도 및 설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온도 신호 조절기 (모니터)는 낮은 입력 전력, 높은 진동, 높은 작동 온도 및 습도 등과 같은 EV의 작동 조건을 충족하도록 사용자 정의됩니다. 높은 샘플링 CANBUS 통합은 EV 테스트 장비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구현됩니다. 및 데이터 로거많은 EV 테스트 시설을 사용하는 광섬유 온도 센서 ,  LSENS-B ,  LSENS-T ,  LSENS을-R, EV 프로토 타입 테스트 중. EV 테스트 장비에는 광섬유 온도 모니터 가 내장되어 있습니다R501 ,  O201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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